中國시장analysis및展望(전망) ,中國,中國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9 05:12
본문
Download : 중국시장분석및전망,중국,중국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_SLIDE_1_
중국(China) 시장 分析(분석)과 전망
_SLIDE_2_
Contents
중국(China)의 개황
1
중국(China)시장의 경제 전략(戰略)
2
중국(China)시장의 위험요소
중국(China)시장의 전망 및 대응
4
3
2
_SLIDE_3_
중국(China) 중화인민공화국
인구
13억 명
-경제, 소비 인구는 2억 명
면적
9,596,900
-남한면적의 약 96.66배에 해당, 세계 3위
지형
서고동저의 계단식 지형
- 산지 33%, 고원 26%, 분지 19%, 평원 12%, 구릉 10%
1
3
_SLIDE_4_
지형적 유리한 조건
다각 경제 발전 유리
影響(영향)
15개
나라와 접경
대부분 지역
사계절
뚜렷
면적이 넓어서
다양한 기후
(온대, 아열대)
4
_SLIDE_5_
광물자원
-매장량이 확인된 광산 140여종,
광구(鑛區) 15,000여 곳
.
생물자원
세계에서 최다 동물 종류 보유 국가
다양한 식물 품종
풍부한 자원
자원
5
_SLIDE_6_
자원 - 광물자원
1
2
철금속광산
3
비철금속광산
동력광산
-석탄은 주요 동력 자원으로 매장량, 생산량이 세계 1위
-원유 생산량
세계 4위
-철광석의 연간 생산량은 약 2억톤강철의 생산량은 세계 4위
금 매장량 세계 4위, 구리 3위, 납 아연 텅스텐 주석 안티몬 세계 1위
6
_SLIDE_7_
경제 現況(현황)
성장률
`78 년 개혁개방정책 실시 이후 ` 05 년까지 20 여 년간 연mean(평균) 9% 이상의 경제 성장률 기록
물가
` 05 년 GDP 세계 4 위 규모로 부상.
고성장 뿐만 아니라 물가도 안정(`06년 소비자물가 상승률 1.5%)
내수
소비도
내수시장의 소비도 05년에 04년 대비 12%증가
7
_SLIDE_8_
WTO 가입(2001. 11) 후
개방화
관세 인하
시장여건
교역액상승
FTA 타결 증대
FTA 정책 보다 적극적…(skip)
순서






중국시장,전망,중국,중국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중국시장분석및전망,중국,중국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중국시장분석및전망,중국,중국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중국시장 전망 중국 중국시장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中國시장analysis및展望(전망) ,中國,中國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Download : 중국시장분석및전망,중국,중국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58 )
中國시장analysis및展望(전망) ,中國,中國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