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식축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1 18:31
본문
Download : 미식축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pptx
미식축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미식축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경영경제,레포트
설명
_SLIDE_1_
SUPER BOWL CHALLENGE
_SLIDE_2_
Super Bowl introduction
Super Bowl challenge
Super Bowl Advertisement
광고 참여기업
Super Bowl Ad & IMC
Contents
_SLIDE_3_
SUPER BOWL CHALLENGE
1967 년에 도입된 미식축구 챔피언 결정전으로 스타트
1970 년 NFL 과 AFL 의 합병으로 SUPER BOWL 탄생
_SLIDE_4_
SUPER BOWL CHALLENGE
매년 9월~12월까지 Home and Away 방식으로 경기를 치름
각 경기 우승자가 결정되면 1~2월 중 한 판 승부로 우승팀 결정
SUPERBOWL 은 매년 일요일에 실시 SUPER SUNDAY
시청자 수
꾸준한 증가F
_SLIDE_5_
역대 SUPER BOWL LOGO
_SLIDE_6_
SUPER BOWL ADVERTISEING
What is SUPER BOWL AD
방송사들의 이벤트성 판매 (광고의 주목율, 브랜드 인지도)
1984년 애플사의 새로운 PC 매킨토시의 광고로 스타트
Super Bowl 만의 특별한 광고 Marketplace 역할
_SLIDE_7_
생중계 메인 방송사NBC 2천8백42억 수주
방송사의 중계권 획득 경쟁
경기 스타트에서 종료까지 총 70 여개의 광고
30초에서 90초 Spot 광고 등 다양한 형식
투자비용 대비 고 수익 창출
신제품, 브랜드 이미지 구축
2009년 Super Bowl 의 30초 광고단가 41억
_SLIDE_8_
USA TODAY `s Ad Meter
Ad Meter에서 SUPERBOWL광고를 평가
매 순간의 反應을 점수로 나타냄
광고 선호도를 알 수 있는 지표
광고 평가를 통해 소비자 동향을 파악
다수의 시청자가 참여
_SLIDE_9_
_SLIDE_10_
Snickers
“You`re not you when you`re h…(투비컨티뉴드 )






미식축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 , 미식축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경영경제레포트 , 미식축구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Download : 미식축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pptx( 42 )
미식축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