롱미디어 테일과 미디어 인게이지먼트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7 15:09
본문
Download : 롱미디어 테일과 미디어 인게이지먼트.pptx
개인이 글로벌 미디어 영역을 파고들고, 디지털 민주주의의 기초와 틀을 세웠으며, 좋아서 대가 없이 하는 일인데도 전문가 못지않은 실력을 발휘하고 있다아
그만큼 소비자는 똑똑해졌고 개성이 강해졌다.
_SLIDE_3_
롱테일과 미디어
오늘날 사회와 미디어의 environment(환경) 을 설명(說明)하는 많은 theory 과 모델이 제시되고 있지만,롱테일은 미디어의 change(변화)와 marketing 이 어디로 가는지를 잘 설명(說明)해 주고 있다아
롱테일은 니치상품의 수요는 전체적인 규모에서 매스상품의 수요보다 더 크다는 槪念이다.
그 change(변화)의 중심에는 미디어가 있었고, 그 안에서도 인터넷(Internet)과 케이블TV는 미디어의 확산에 核心적인 역할을 했다.
롱미디어,테일과,미디어,인게이지먼트,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롱미디어 테일과 미디어 인게이지먼트
_SLIDE_1_
13장. 롱미디어 테일과 미디어 인게이지먼트
_SLIDE_2_
롱 미디어 테일
새로운 미디어가 등장하고 그 미디어를 이해할 때쯤 되면, 좀더 기술적으로 발전된 새로운 미디어가 나타나고 있다아 이러한 현상은 최근 몇 년간 반복되어 왔다.
_SLIDE_3_
롱테일과 미디어
오늘날 사회와 미디어의 environment(환경) 을 설명(說明)하는 많은 theory 과 모델이 제시되고 있지만,롱테일은 미디어의 change(변화)와 marketing 이 어디로 가는지를 잘 설명(說明)해 주고 있다아
롱테일은 니치상품의 수요는 전체적인 규모에서 매스상품의 수요보다 더 크다는 槪念이다.
change(변화)와 발전의 속도가 너무 빨라 당장 1년 후를 예상하기 어려울 정도다.
100여 개에 가까운 채널과 수백, 수천 개의 웹사이트는 다양한 소비자의 관심 영역을 파고 들면서 긴 꼬리(Long Tail)를 만들었다.
_SLIDE_5_
다양성과 전문화
제품이 다양해 지면서 매스marketing 만큼이나 제품의 特性과 소비자의 관심을 연결시키는 니치 marketing 이 중요해지고 있다아
소비자와 브랜드를 연결시켜 주는 창문인 미디어의 크기는 점점 작아지는 반면, 그 숫자는 기하급수적으로 늘어나고 있다아
“ 소비자가 무…(skip)
롱미디어 테일과 미디어 인게이지먼트 , 롱미디어 테일과 미디어 인게이지먼트경영경제레포트 , 롱미디어 테일과 미디어 인게이지먼트
롱미디어 테일과 미디어 인게이지먼트






Download : 롱미디어 테일과 미디어 인게이지먼트.pptx( 66 )
설명
순서
다.
change(변화)와 발전의 속도가 너무 빨라 당장 1년 후를 예상하기 어려울 정도다.
그 change(변화)의 중심에는 미디어가 있었고, 그 안에서도 인터넷(Internet)과 케이블TV는 미디어의 확산에 核心적인 역할을 했다.
이로 인해 롱테일 미디어들이 제공하는 다양한 장르의 콘텐츠는 change(변화)하는
소비자들의 다양한 입맛을 맞추는데 안성맞춤이다.
디지털 시대에는 시장을 왜곡 시켰던 장애물들이 제거되고 무한한 선택이 가능해짐에 따라 수요곡선의 꼬리부분이 머리부분보다 길어져 그 동안 무시되었던 틈새상품이 중요해지고 있다아
_SLIDE_4_
개인 미디어 시대
매스 사회에서 TV가 가장 큰 역할을 했다면, 인터넷(Internet)은 개인화를 촉진시켰다.
디지털 시대에는 ...
_SLIDE_1_
13장. 롱미디어 테일과 미디어 인게이지먼트
_SLIDE_2_
롱 미디어 테일
새로운 미디어가 등장하고 그 미디어를 이해할 때쯤 되면, 좀더 기술적으로 발전된 새로운 미디어가 나타나고 있다아 이러한 현상은 최근 몇 년간 반복되어 왔다.
100여 개에 가까운 채널과 수백, 수천 개의 웹사이트는 다양한 소비자의 관심 영역을 파고 들면서 긴 꼬리(Long Tail)를 만들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