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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디어 소비자의 이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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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1-16 05: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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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디어 소비자의 이해 , 미디어 소비자의 이해경영경제레포트 , 미디어 소비자 이해
미디어 소비자의 이해
순서
01 미디어 소비자와 타기팅

02 연령대별 特性(특성)과 미디어 소비

03 여성과 미디어

04 하이엔드 소비자와 미디어 전략(戰略)

05 유통과 미디어
미디어 소비자와
타기팅
연령대별 特性(특성)과
미디어 소비
여성과 미디어
하이엔드 소비자와
미디어 전략(戰略)
유통과 미디어
가족 중심의 미디어 소비
개인 중심의 미디어 소비
가족의 형태가 대가족 중심에서 1인 혹은 소가족 형태로 변화했고,
미디어 environment(환경) 이 다채널 또는 개인 미디어 environment(환경) 으로 달라졌다.
단순한 인구통계적 조사보다는 소비자의 행동양식
단순한 인구통계적인 分析(분석)보다 다양한 기준에 의해 세분화된 타깃의 특징과 그들의 미디어 소비 습관을 살펴볼 필요가 있다아
미디어 타기팅과 경제성
광고주들은 미디어를 통해 광고가 效果적으로 소비자들에게 도달하는지 확신을 갖길 원한다.
그러므로 미디어 소비자에 대한 이해가 부족해 잘못된 소비자에게 광고를
노출시…(생략(省略))
순서
미디어 소비자의 이해

레포트/경영경제




미디어 소비자의 이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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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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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미디어 소비자와
타기팅
연령대별 特性(특성)과
미디어 소비
여성과 미디어
하이엔드 소비자와
미디어 전략(戰略)
유통과 미디어
미디어 타기팅은 경제성과 관계가 있기때문에 타깃 수용자를 어떻게 결정하느냐가 중요하다.
`과거`
`현재`
미디어 소비자와
타기팅
연령대별 特性(특성)과
미디어 소비
여성과 미디어
하이엔드 소비자와
미디어 전략(戰略)
유통과 미디어
개인 중심의 미디어 소비는 점점 늘어나고 있다아
VOD
DMB
UCC
IPTV
미디어 소비자와
타기팅
연령대별 特性(특성)과
미디어 소비
여성과 미디어
하이엔드 소비자와
미디어 전략(戰略)
유통과 미디어
미디어 타기팅과 경제성
대량생산

대량소비

동질성
다양성의 보편화

개인 우선
과거 marketing environment(환경) 오늘날 marketing environment(환경)
미디어 타기팅은 누가 어떤 제품을 사용하는지를 파악하는 것만큼
누구에게 광고를 노출시켜야 하는지를 결정해주는 중요한 결정요소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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