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ght.co.kr 프레스티지 마케팅 > fight4 | fight.co.kr report

프레스티지 마케팅 > fight4

본문 바로가기

fight4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프레스티지 마케팅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9 04:44

본문




Download : 프레스티지 마케팅.hwp






이 사이트는 10만원의 입회비를 받고 있지만 회원은 꾸준히 늘고 있따 이곳 회원들은 Internet 쇼핑몰로 찍어둔 옷을 입어보고 싶다는 전화만 하면 직원이 직접 고객을 찾아가는 서비스로 유명하다.

노블리스나 노블리안, 루이지닷컴 등이 주로 하이엔드 文化정보나 쇼핑정보를 제공하는 사업이라면 특정 계층만을 위한 정보 서비스도 online에서 속속 출시되고 있따 몇백만원 짜리 회원제 증권사이트가 있는가 하면 최고 경영층만을 대상으로 하는 정보 서비스도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따

하지만 아직까지 대부분의 기업이 체계적으로 e프레스티지 marketing 기법을 활용하지 못하고 있고, 기업체 담당자들의 인식도 낮은 형편이다. 이런 위치의 사람들은 스스로 사회…(To be continued )



설명
다.

한화유통이 운영하는 갤러리아 백화점도 최근 샤넬, 까르티에, 에르메스 같은 해외 브랜드 제품을 이용하는 고소득층을 겨냥해 멤버십으로 운영하는 명품사이트 `루이지닷컴 (www.LouisG.com)`을 개설했다. 아직까지는 몇몇 기업과 몇 개 제품이외에는 marketing 담당자들에게서 최근 주목을 받고 있는 e프레스티지 marketing 에 대해 명확한 인식을 가지고 있는 경우가 드물다.

사실 고소득층 고객은 단순히 기업이 제공하는 감사차원의 관심을 넘어 특별한 가치로 대접받기를 원한다.마77 , 프레스티지 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경영경제,레포트



마77

프레스티지 마케팅
프레스티지%20마케팅_hwp_01.gif 프레스티지%20마케팅_hwp_02.gif 프레스티지%20마케팅_hwp_03.gif 프레스티지%20마케팅_hwp_04.gif

Download : 프레스티지 마케팅.hwp( 61 )


2,400만명이 넘는 Internet 인구를 자랑하는 우리나라답게 오프라인 뿐만 아니라 online에서도 특수 계층을 대상으로 한 다양한 프레스티지 marketing 이 펼쳐지고 있따 노블리스, 오뜨, 노블리안 등의 오프라인 매거진들이 Internet상의 프레스티지 사이트로 발전해 상류층을 대상으로 marketing 을 펼치고 있고 이러한 프레스티지 사이트들은 현재 국내에도 10여곳에 달하고 있따

신라호텔이 운영하는 노블리안닷컴(www.noblian.com)은 하이엔드 文化 정보, 명품쇼핑, 고품격 회원들만의 커뮤니티인 노블리안 클럽으로 구성돼 있따 오프라인 매거진인 노블리안 역시 매월 1만부 정도 회원들에게 발행되며 여기에 실리는 광고 역시 고가의 외제 브랜드가 주를 이룬다.
Total 6,623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fight.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fight.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