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ght.co.kr [현대중공업그룹] 현대중공업 합격 자기introduction서(생산관리1, 2008년 하반기) > fight5 | fight.co.kr report

[현대중공업그룹] 현대중공업 합격 자기introduction서(생산관리1, 2008년 하반기) > fight5

본문 바로가기

fight5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현대중공업그룹] 현대중공업 합격 자기introduction서(생산관리1, 2008년 하반기)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8 19:18

본문




Download : [현대중공업그룹] 현대중공업 합격 자기소개서(생산관리1, 2008년 하반기).hwp




3. 지원동기 희망업무 및 장래포부 [1000 byte 이내]조선강국창문을 열면 자동차 운반선과 뱃고동 소리를 들으면서 가스 엔진 국내최초개발, 첨단 산업안전시스템 구축, 생산능력 증대 및 효율 향상 등 조선강국 선봉대장인 현대중공업의 많은 업적을 보며 자라왔습니다. 생산관리는 전체를 볼 줄 아는 안목과 작업에 따르는 공정을 준비하는 능력이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어렵게 구한 합격 자기introduction서 입니다. 팀원들과 상의하고 고민하여 달리는 속도 인식을 통해 자전거 기어를 자동으로 조작하는 자동기어조작 자전거 아이디어를 내고 제작을 처음 하였습니다. 특히, 航空기자재에 대한 기록이 빠진 부분을 찾아 기록하면서 ASIS 데이터베이스를 완성하였을 때 성취감은 이루 말할 수 없었으며 동료의 10억 원이란 가치평가에 생산관리에 대해 호기심이 생겼고 나아가 현대 중공업 생산관리를 추구하는 저의 모습을 꿈꿀 수 있었습니다.’라는 생각으로 자재에 대해 배우고 노력하였습니다. 가공기계를 다루며 기계를 가공해보고 또한, CAD로 설계된 도면을 보면서 부품을 장착하면서 완성된 조립기계를 만들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해안가와 멀어지면서 파도에 스티로폼이 부서질까 겁이 난 저는 아쉬움을 안고 돌아와야만 했습니다.2. 주요경력 및 활동사항(연구분야는 세부전공 상세기재) [1000 byte 이내]Dock Yard선박에서의 생산관리를 경험하고자 현대 미포조선의 협력업체에 근무하며 Dock Yard를 직접 누비면서 선박에 대한 명칭과 정보, 중공업의 근무environment(환경) 과 분위기를 알게 되었습니다. 그 덕분에 팀원들과의 갈등을 해결할 수 있었습니다.현대 멀티플레이어공격, 미드필드, 수비 등 어느 위치에서든 전력을 기울이는 박지성 선수처럼 설계뿐만 아니라 현장근무도 섭렵하는 멀티플레이어가 되겠습니다.A.T.A자동차 조립기계를 제작하는 A.T.A 기업에서 현장실습을 하였습니다. 지원하시는 직무 잘 참조하셔서 꼭 서류합격 하시길 바라겠습니다. ASIS란 자재 program을 사용하면서 1억 원이 넘는 자재관리를 잘못 신청하여서 한 달이란 시간과 물류비용을 손해 본 경험은 생산관리에서 한 치의 오차도 허용할 수 없다는 소중한 교훈을 배웠습니다..^^; 감사합니다! , [현대중공업그룹] 현대중공업 합격 자기소개서(생산관리1, 2008년 하반기)제조생산자기소개 , 자소서 취업 면접 합격 자기소개



Download : [현대중공업그룹] 현대중공업 합격 자기소개서(생산관리1, 2008년 하반기).hwp( 21 )


자기소개/제조생산


[현대중공업그룹]%20현대중공업%20합격%20자기소개서(생산관리1,%202008년%20하반기)_hwp_01.gif [현대중공업그룹]%20현대중공업%20합격%20자기소개서(생산관리1,%202008년%20하반기)_hwp_02.gif






지원하시는 직무 잘 참조하셔서 꼭 서류합격 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어렵게 구한 합격 자기소개서 입니다.Capstone Design 금상4학년 때 도전과 적극성을 바탕으로 Capstone Design 대회에 참가해 자동기어조작 자전거를 출품하여 금상을 받았습니다. 하지만, 자동기어의 core인 모터가 전혀 작동하지 않아 자전거를 모두 분해하여 속도인식과 모터와의 인식호환관계의 문제점(問題點)을 찾아 수정하는 어려움도 있었습니다. 제작을 맡은 제가 분해를 하면서 설계를 했던 팀원들의 불만을 알게 되었고 제작품의 현재상태를 알리고 앞으로의 문제해결대책을 찾고자 충분한 대화를 하고자 노력하였습니다. 무작정 바다를 건너겠다는 무모함 보다는 바다를 건널 수 있는 선박에 대해 관심을 두게 된 계기가 되었고 이것은 현대중공업을 꿈꾸게 된 출발점이었습니다. 학교에서 배운 공작과 설계를 직접 체험할 기회였다고 생각합니다..^^;

1. 자기intro [2000 byte 이내]스티로폼 한 장을 통한 현대중공업의 꿈바다 사나이의 특징인 호탕한 저는 친구들에게 스티로폼을 타고 바다를 건널 것이라고 큰소리쳤습니다. 제가 가진 대인관계에서의 친화력 그리고 목표(目標)를 정하면 끝까지 밀고 나가는 능력과 성격을 현대중공업에서 보여 드리고 싶습니다. 밤낮을 잊어가며 6개월간 연구, 제작하며 팀원들과 끈끈한 팀워크를 쌓게 된 기회가 되었고 또한 Capstone Design 금상이라는 값진 성과를 달성할 수 있었습니다.



설명
감사합니다!

자소서,취업,면접,합격,자기소개,제조생산,자기소개

[현대중공업그룹] 현대중공업 합격 자기introduction서(생산관리1, 2008년 하반기)
순서
다. 글로벌 리더인 현대 중공업의 선봉대장으로서 저의 능력과 자질을 보여드리겠습니다. 이에 제가 가진 경험과 급변하는 경쟁시장에서 필요한 유연함은 생산관리업무에서 시너지효율를 낼 수 있을 것입니다. A.T.A에 근무했던 4명의 참가자와 함께 어디서든 나타나는 독수리 5형제란 별명을 가질 만큼 회사 내에서 활발한 분위기를 만들었습니다. 工學전공이지만 설계수업도 병행하면서 멀티플레이어의 자질을 키우고자 노력하였습니다. Dock Yard에서 일하면서 한 Dock 당 선박건조를 2대에서 3대로 늘려 생산성 향상을 추구하는 것을 보고 최대의 효율을 창출하는 생산관리를 생각했습니다. 신호수와 골리앗 운전사와의 호흡이 중요한 블록 탑재 - 블록을 연결하는 용접 - 외판을 은빛으로 만들어 주는 파워 - 선박의 옷을 입히는 도장 이렇게 작업 전체를 보고 경험하였습니다. 조선소에 근무하셨던 아버지께 선박에 대해 물어보면서 선박에 대한 호기심을 갖게 되었고 현대 중공업에 대한 꿈을 가졌습니다. 앞으로의 작업순서와 필요한 장비 등을 미리 준비할 수 있는 시야를 기르고자 관리자분들께 묻고 배움으로써 생산관리에 대해 한 걸음 다가설 수 있었습니다. 스티로폼 한 장을 통한 도전과 Dock Yard 근무경험을 통해 더욱 현대중공업에 도전하고픈 욕심과 희망이 생겼습니다.10억을 얻은 1억공군근무시절 航空기자재지원업무를 맡은 저는 업무에 대한 많은 부담감이 걱정되었지만 ‘하면 된다된다.
Total 6,815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fight.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fight.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