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ght.co.kr 광고 모델 교체에 따른 성공 / 실패 마케팅 分析(분석) > fight5 | fight.co.kr report

광고 모델 교체에 따른 성공 / 실패 마케팅 分析(분석) > fight5

본문 바로가기

fight5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광고 모델 교체에 따른 성공 / 실패 마케팅 分析(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9 07:21

본문




Download : 광고 모델 교체에 따른 성공 실패 마케팅 분석.hwp





- 빅모델 위주의 한국 광고에서 갑작스런 모델 교체는 큰 모험수이다. BC카드의 김정은이라는 이미지 역시 LG카드의 이영애보다 더하면 더했지 덜하지는 않을 것이라는 생각에 이에 대한 소비자의 생각을 알아보려 한다.
I. 연구 배경
1. 연구 목적
2. 연구 가설
3. 연구 방법


II. 측정(測定) 결과
1. 가설 검증


III. 연구 결과
1. 연구 가설 평가
2. 설문지 오류로 인한 결과들
3. 향후 BC카드 캠페인이 나아가야 할 방향


1. 연구 목적
1) 모델 교체에 따른 위험 가능성
- LG카드의 모델 교체 실패 사례(instance)
2003년 후반 이영애에서 전지현으로 교체 이후 대다수의 소비자들이 모델변경 여부를 인지하지 못했고, 그 效果(효과)도 미비했다. 광고를 접은지 1년이 된 LG카드 이영애 광고가 여전히 46위에 오른 것과 대조적이다. 한국경제신문이 브랜드38과 함께 조사한 2004년 상반기 SMBI(스타 marketing 브랜드 지수)조사를 보면 LG카드의 전지현 광고는 이번 조사에서 지난해 10월(41위)보다 39계단이나 밀린 80위에 랭크됐다. LG카드는 이영애라는 이미지가 너무 강해 전지현의 이미지가 뜨지 않고 있는 것이다.

2) 빅모델의 중복출연으로 인한 뱀파이어 광고로의 변질 가능성
- 이효리를 모델로 기용한 망고음료가 돌풍을 일으키자 엔크린이 이효리를 내세웠지만
기…(省略)
설명
,경영경제,레포트



순서



Download : 광고 모델 교체에 따른 성공 실패 마케팅 분석.hwp( 67 )










BC카드01
모델 교체에 따른 소비자 변화 최종보고서BC카드01 , 광고 모델 교체에 따른 성공 / 실패 마케팅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레포트/경영경제
광고 모델 교체에 따른 성공 / 실패 마케팅 分析(분석)
광고%20모델%20교체에%20따른%20성공%20실패%20마케팅%20분석_hwp_01.gif 광고%20모델%20교체에%20따른%20성공%20실패%20마케팅%20분석_hwp_02.gif 광고%20모델%20교체에%20따른%20성공%20실패%20마케팅%20분석_hwp_03.gif 광고%20모델%20교체에%20따른%20성공%20실패%20마케팅%20분석_hwp_04.gif 광고%20모델%20교체에%20따른%20성공%20실패%20마케팅%20분석_hwp_05.gif 광고%20모델%20교체에%20따른%20성공%20실패%20마케팅%20분석_hwp_06.gif


모델 교체에 따른 소비자 變化 최종보고서
다.
Total 6,815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fight.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fight.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