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CRM / 목차 CRM KB CRM CRM과 e CRM CRM 전략(strategy)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8 13:50
본문
Download : [경제] CRM.ppt
설명
![[경제] CRM-9004_01.gif](https://sales.happyreport.co.kr/prev/200809/%5B%EA%B2%BD%EC%A0%9C%5D%20CRM-9004_01.gif)
![[경제] CRM-9004_02_.gif](https://sales.happyreport.co.kr/prev/200809/%5B%EA%B2%BD%EC%A0%9C%5D%20CRM-9004_02_.gif)
![[경제] CRM-9004_03_.gif](https://sales.happyreport.co.kr/prev/200809/%5B%EA%B2%BD%EC%A0%9C%5D%20CRM-9004_03_.gif)
![[경제] CRM-9004_04_.gif](https://sales.happyreport.co.kr/prev/200809/%5B%EA%B2%BD%EC%A0%9C%5D%20CRM-9004_04_.gif)
![[경제] CRM-9004_05_.gif](https://sales.happyreport.co.kr/prev/200809/%5B%EA%B2%BD%EC%A0%9C%5D%20CRM-9004_05_.gif)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목차 CRM KB CRM CRM과 e-CRM CRM 전략단계에 따른 K...
목차 CRM KB CRM CRM과 e-CRM CRM 전략(strategy)단계에 따른 K...
경제 CRM 목차 CRM KB CRM CRM과 e CRM CRM 전략
목차 CRM KB CRM CRM과 e-CRM CRM 전략(戰略) 단계에 따른 KB의 CRM 전략(戰略) 결론 CRM KB CRM e-CRM KB CRM 전략(戰略) C R M Customer Relation ship Management 고객과의 관계를 효과(效果)적으로 관리하는 기법 CRM C R M 이란 CRM C R M 이란 고객과 장기적인 관계를 구축 기업의 경영 성과를 改善 위한 경영 방식 mass marketing 의 한계 고객중심적인 구매자 시장 기업 경쟁 의 심화 증대된 고객의 파워 관계가치에 대한 다양한 욕구 데이터의 수집 분석 관리 저장 CRM C R M 의 등장 배경 CRM 고객만족을 통한 경쟁우위 확보의 수단 K B C R M KB CRM KB 국민은행 경영비전 재무목표(goal) 경영전략(戰略) key point(핵심) 역량 대한민국 대표은행 ROA 1.2% 고정이하여신비율 1.5% 고객중심 영업체제 지속 성장기반 강화 효율성 제고 편하고 튼튼하고 지혜로운 은행 Profitable Mass Universal Banking KB CRM KB 국민은행 경영전략(戰略) 가계금융 기업금융 우수고객의 유지비율을 향상 고객의 이탈로 인한 손 [All2Txt Evaluation Version ONLY Convert Part Of File! Read Help To Know How To Register.] ...
Download : [경제] CRM.ppt( 64 )
순서
[경제] CRM / 목차 CRM KB CRM CRM과 e CRM CRM 전략(strategy)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