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프란,피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08 04:23본문
Download : 샤프란,피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샤프란,피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설명






샤프란,피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샤프란,피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Download : 샤프란,피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59 )
_SLIDE_1_
“ 했어요”
부동의 1위 피죤을 넘어서
_SLIDE_2_
Contents
01. 주제선정사유 (기업introduction)
02. environment(환경) analysis(분석)
(시장analysis(분석) , 경쟁자 analysis(분석) 산업구조analysis(분석) , SWOTanalysis(분석) )
03. STP strategy
04. 4P strategy
05. 경쟁업계의 marketing 사례(instance) 비교
06. 結論(결론)
07. 시사점
_SLIDE_3_
01.
주제 선정 사유
샤프란
_SLIDE_4_
섬유유연제 시장
근 30년간 연속 부동의 1위였던 피죤
주제 선정 사유
절대 무너지지 않을 줄 알았던 피죤
_SLIDE_5_
주제 선정 사유
하지만, 2xxx년
부동의 1위 피죤을 꺽고 샤프란이 1위로 도약 (시advantage(장점) 유율 43.7%)
LG 생활건강의 매출 역시 크게 증가
(단위:억원)
구분
2분기
상반기
2xxx년
2xxx년
증감률
2xxx년
2xxx년
증감률
매 출
7,058
9,660
22.7%
13,767
16,955
23.2%
영업이익
855
1,005
17.6%
1,785
2,111
18.3%
경상이익
779
929
19.2%
1,643
1,969
19.8%
당기순이익
586
684
16.7%
1,226
1,466
19.6%
_SLIDE_6_
기업 introduction
주제 선정 사유
기업명 : (주)LG생활건강
업종명 : 석유화학계 기초 화합물 제조업
대표자 : 차 석 용
설립일 : 1947년
매출액 : 상반기 1조6,955억원
인원현재상황 : 2,745명
본점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여의도동 20
_SLIDE_7_
주제 선정 사유
회사 연혁
1947년 01월 락희화학공업사(樂喜化學工業社) 창립 `럭키` 상표로 화장품 생산 개시
1966년 04월 국내 최초 합성세제 `하이타이` 출시
1974년 02월 상호를 `주식회사 럭키`로 변경
1985년 07월 세탁세제 `수퍼타이` 출시
1993년 09월 섬유유연제 `샤프란…(省略)
샤프란,피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샤프란,피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샤프란 피죤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다.